Monday, November 28, 2011

청.매.묵 -에스겔 16:1-14 <버려진 여인이 왕후가 되다>

청.매.묵 -에스겔 16:1-14 <버려진 여인이 왕후가 되다>

14절 "너무 아름다워 온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되었은, 이는 내가 너를 화려하게 만들었으므로 네 아름다움이 완전해진 것이다"
 우리의 적신을 다 알게 계시는 하나님
 고아 같은 우리를 버려두시지 않으시는 하나님
 우리의 부르짖음을 들으시는 하나님
 우리를 벌거벗은 몸을 가려주시고, 꾸미시고, 아름답게 하시 왕비처럼 되게 하신 하나님.

오늘도 하나님의 그 사랑과 그 감격을 기억하며 살아가기 원합니다.



2절 "그들이 저지른 악한 일들을 알리라"
3절 "네가 태어난 날을 기억하라"
5절 "너는 들판에 버려진 아기였다"

6절 "그 때에 내가 네 곁을 지나가게 되었다"
       '너는 살아야 돼! 반드시 살아나야 해!'라고 소리질렀다.

7절 "내가 너를 밭의 식물처럼 키웠더니 너는 잘 자라나 아름다운 보석처럼 되었다"

8절 "내가 내 옷을 벗어 네 벌거벗은 몸을 가려 주었고, 너에게 엄숙히 맹세하고 너와 언약을 맺어서 너는 내 것이 되었다"
9-13절 너를 꾸미고, 가꾸니 점점 아름다워지면서 왕비처럼 되었다.

14절 "너무 아름다워 온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되었으니, 이는 내가 너를 화려하게 만들었으므로 네 아름다움이 완전해진 것이다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