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nday, January 27, 2013

생일( 生業)

생일(生業) - 생生 살 일業

생명을 살리는 날

오늘는 나의 생일이다
사실,
어제도 나의 생일이었다
그리고,
내일도 나의 생일이다

사실,
날마다 내 생일이다

왜?
날마다 내 생일이냐면,
나는 오늘 꿈을 꾸었다.
진짜 꿈 말이다.
하나님이 나를 부르셨다.
생명을 살리는 일에,
그래서,
나는 날마다 생일이다.

생살일
생일
생명을 살리는 일
이게 바로
내 일이다

오늘은 나의 생일이다
어제도 생일이었다
물론 내일도 생일이다
나는,
날마다 생일이다.


2013. 1.21 by Hooney Dooley.


오늘 생일케익은 김혜민 선생님이 준비해 주셨습니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